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뉴스

01년생 뱀띠 연예인 윈터 [단발, 에스파 윈터, 피부]

by zzang_찌니 2022. 1. 1.
728x90

01년생 양띠를 지닌 연예인 중 윈터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 윈터입니다. 윈터는 외모의 특징으로 피부가 굉장히 하얀 편이며 왼쪽 볼에 보조개가 있고, 쌍꺼풀은 또렷하고 라인선이 아름다우며 마른 몸에 비해 볼살이 통통한 편이며 최근에는 머리 기장감을 단발로 잘랐는데도 윈터의 단발머리의 반응은 뜨겁다고 합니다.

 

노래하는 윈터

01년생 연예인 윈터 정보 

본명 : 김민정
나이, 띠 : 2001년 1월 1일 (뱀띠)
혈액형 : A형
신체 : 164cm
학력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에스파(aespa)
데뷔 :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보컬 및 댄서

 

보컬

01년생 에스파 윈터는 목소는 여린 편이지만 보컬은 탄탄하고 맑은 음색을 잘 드러낸다고 합니다.  어느 한 무대의 편집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백만뷰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Next Level에서 처음으로 랩 파트를 맡게 되었는데, 착 달라붙는 듯한 쫄깃한 발음으로 호평을 받았다도 합니다. 

 

댄서 

윈터의 춤 실력이 뛰어나며 춤 선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떨어지며 박자를 놓치지 않고 정박자에 동작을 살리며 손끝을 잘 사용하고 윈터의 춤 선을 좋아하는 팬들 사이에서는 윈터 직캠은 두 번 이상 봐야 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멤버들 중 안무를 소개할 때 가장 많이 시범을 보이기도 하며 멤버 피셜 안무의 습득이 가장 빠른 멤버가 윈터라고 합니다.

 

윈터 최근 

그룹 에스파는 불과 몇시간전 2021 MBS 마지막 밤을 빛냄과 함께 2022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1 MBS 가요대제전에 올 한 해를 빛낸 K-POP 아티스트 36팀이 무대에 올라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새해를 맞이 하였다고 합니다.   

 


 

728x90
LIST

댓글